• 최강! 경륜예상지
  • 예상/인터뷰
  • 경륜 출주표
  • 경륜 영상
  • 공지/게시판
 
  • 예상 및 인터뷰
  • 전체보기
  • 설경석
  • 박창현
최강경륜 - 설경석
글 제목
금요
 최강경륜 베팅가이드
작성자 설경석 조회수 3338 추천 0 작성일 2021-08-02

경륜 베팅가이드


[우수 1]김원진 입상 안정적!

직전회차보단 살짝 훈련량이 떨어진감도 있는 김원진이나 일단 크게 우려할 수준은 아닌 듯. 여기에 기량 못지 않게 운영센스를 겸비했고 오늘 대진운도 나쁘지 않은점도 호재다.

기량적 전법적으로 크게 부담스럽진 않은 상대들이기 때문이다. 우승이 유력할 전망이다. 나머지 착순은 이런 4번의 유일한 도전세력인 1번 손재우가 꼽힌다. 다양한 전술 가능한 두 선수가 초반 앞 뒤로 자연스레 어울릴 수 있어 4-1이 무난하다. 변수는 3번 황정연이다. 과거 선행일변도에서 탈피, 최근 변칙에도 능해졌기 때문. 만약 초반 1,7을 역이용하며 좁혀간다면 반전을 꾀할만하다. 따라서 욕심을 내본다면 3-1,4 정도를 삼복승은 4-1-3 4-1-6에서 각각 권하고 싶다.




[우수 2]정윤건 입상 안정적,송현희 변수!

비교적 만만한 상대 만난 4번 송현희와 7번 정윤건의 선두다툼이 유력하다. 둘다 반바퀴 이후 승부에 능한 선수들로 막판 결정력도 양호한 편. 직선 경쟁이 이뤄질 가능성이 크다. 7-4가 대세. 가장 무난한 전략이다. 단 쌍승은 신중함이 요구된다. 누가 앞에서 특히 김원호를 활용하느냐에 따라 희비가 엇갈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변수는 이처럼 두 선수가 초반부터 지나치게 눈치작전을 펼칠 경우인데 오히려 앞만 보고 달릴 김원호나 외선 후위를 노릴 2번 박상서에겐 호재. 욕심을 내본다면 4-3 또는 7-3,2 정도다. 삼복승은 7-4-3 7-4-2 순으로 각각 권하고 싶다.






[우수 3]김범수 입상 무난!

최근 대단히 인상적인 경기력을 과시했던 김범수. 다양한 전술이 가능한데다 오늘 상대, 부담도 없다. 여기에 전개가 단조롭고 시속도 밋밋해, 축으로서 큰 실수도 없을 전망이다. 낙승이 예상된다. 나머지 착순은 초반 2마크가 유력한 6번 박대한을 중심으로 마크 뺏기에 나서볼 1번 윤진철 협공 가능한 7번 김민수의 접전성이다. 결국 2의 선택에 따라 희비가 엇갈릴 전망. 이중 2-6이 가장 낫다는 입장이며 노려본다면 2-1 정도를 삼복승은 2-6-1 2-6-7 순으로 각각 권하고 싶다.





[특선 4]임채빈 V.후착찾기!

벨로드롬의 이슈메이커 6번 임채빈이 관심을 모은다. 휴장기동안 몸관리도 잘해온만큼 무난히 1승을 추가할 전망이다. 나머지 착순은 전력상 3번 김현경 7번 조영환이 눈에 띄나 협공세력인 4번 류재민의 가능성도 무시못할 듯. 늘 훈련을 함께하고 있는데다 임채빈이 점점 연대에 적극적인점도 거슬리는 요인이다. 다만 류재민이 몸싸움에 약한 편이다. 따라서 뒤로 붙였을때 마크를 지켜낼지가 의문이다. 3,7이 호락호락 물러날 선수들도 아니란 점 역시 부담스럽다. 오히려 앞에 둔다면 삼복권 정도는 진입을 노려볼 수도 있겠다. 이점에서 볼때 주력은 6-3,7 순으로 삼복승은 6-3-7 6-3-4 순이 괜찮다는 입장이다.






[특선 5]정정교 입상 무난!

최근 순위 욕심이 대단한 정정교다. 휴장기 몸관리도 잘해온데다 오늘 축대접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대부분이 친분세력이란 점에서 대진운도 최상이다. 축으로서 큰 실수는 없을 전망이다. 나머지 착순은 6번 임치형이 안정적. 기세가 좋고 마크 추입이 잦은 정정교의 모습을 고려할때 궁합도 나무랄데 없다. 5-6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변수는 혹 임치형이 지나치게 서두르거나 아예 견제 양상으로 가게될 경우다. 이점은 틈을 노릴 3,4,7등에겐 호재가 될 수 있는 요인이기도 하다. 굳이 욕심을 내본다면 5-3,7 또는 6-4 에서 삼복승은 5-6-3 5-6-7 에서 각각 권하고 싶다.






[특선 6]정하늘 V.후착찾기!

만만한 상대 만난 4번 정하늘의 우승무대다. 역시 휴장기 내내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은 선수기에 일요일 임채빈과의 대결도 매우 흥미롭다. 일단 오늘은 몸풀듯 가볍게 1승을 추가할 전망이다. 단 뒤는 꽤 혼란스럽다. 득점상으론 강진남이 앞서는데 최근 특선 분위기를 고려할때 2번 원신재 3번 양희천을 붙일 수 있어서다. 두 선수 모두 정하늘과 관계가 매우 좋은 선수들이기도 하다. 여기에 김태한은 거친 몸싸움도 마다하지 않을만큼 투지나 몸상태가 좋은 편이다. 전개가 꼬일 경우 파고들 가능성이 있다. 모두 일장일단이 있다. 따라서 큰 승부는 신중해야겠다. 이중 주력은 4-2 또는 4-3에서 삼복승은 4-2-1 4-3-1을 받치거나 4-2-6 4-3-6의 노림수가 낫다는 입장이다.






[창원 1]박광제 김치권 변수!

쉽지 않은 경주다. 물론 득점력에선 3번 윤영수 1번 최성일이 돋보인다. 하지만 3의 경우 마크 비중이 크고 1은 직전회차와 같은 몸상태란 확신이 없다. 반면 2,4,5,6,7로 이어지는 경상권은 뭉칠 경우 라인도 길고 주도형과 마크형이 어울려 궁합도 나무랄데 없는 편이다. 자칫 큰 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만만치 않다는 입장이다. 이점에서 볼때 대세는 1-3,7 정도가 꼽히지만 역으로 4-1,3,7 또는 6-7,4,1의 과감한 투자가 꽤 해볼만할 듯. 전체적으로 큰 승부는 매우 신중해야겠고 삼복승은 1-3-4 1-3-7 1-4-6 1-4-7 정도를 꼽고 싶다.






[창원 2]윤진규 V.후착찾기!

신인답지 않게 노련미까지 겸비한 윤진규다. 좋은 몸상태를 계속해서 유지중인데다 오늘 상대도 부담스럽지 않다. 낙승이 유력하다. 나머지 착순은 사실 고만고만하다. 다만 윤진규가 신인답게 득점력 앞선 구상신 또는 노성현을 붙일 확률이 커 보인다. 둘다 마크력이 양호한데다 크게 들이댈만한 선수도 없는 편. 단 어느쪽에 집중하느냐는 고민스러운데 비교적 7-2,5순, 택일시 구상신쪽을 밀고 싶다. 삼복승은 7-2-5를 중심으로 노려본다면 7-2-3 7-5-3을 꼽고 싶다.






[창원 3]서한글 입상 안정적, 김정훈 변수!

뚜렷한 선두가 드러난다고 보기 어려운 경주다. 물론 인지도로 보면 서한글 조동우의 양강구도지만 김정훈도 기세가 만만치 않다. 최근 경기 내용에서도 밀리지 않는 선수. 여기에 초반 김유신의 기습이 야기될 경우는 김종성도 끼어들 수 있어 변수가 제법 있는 편이다. 이중 가장 무난한 전략은 이중 1-6이 꼽히는 가운데 의외성을 고려, 욕심을 내본다면 김정훈 중심의 3-1,5,6순으로 권하고 싶다. 상대에 따른 대응능력이나 활용하는 능력에서 돋보이는 측면도 있기 때문이다. 삼복승은 1-3-6 을 중심으로 욕심을 내본다면 1-3-5 1-6-7 정도다.






[부산 1]권정국, 장우준 변수!

인지도로 보면 고병수가 가장 낫다. 노련한 선수고 오늘 꽤 대접을 받을 수 있어 주도형인 장우준 권정국을 쉽게 활용할 전망이다. 문제는 최근 고병수의 막판 결정력이 예전처럼 날카롭지 못하다는 점. 자칫 주도형인 3,5를 모두 앞세울 경우는 우승을 확신하기 어려워질 수 있다. 반면 권정국 장우준은 변칙적으로 좁혀갈시 반전을 노려봄직도 하다. 이점에서 볼때 대세는 1-5가 꼽히나 역으로 5-1에 집중하거나 5-3,4 또는 1-3을 노려보는 전략도 해볼만하다는 입장이다. 삼복승은 1-5-3 5-1-4 순으로 권하고 싶다.






[부산 2]박상훈 입상 안정적, 김용규 변수!

고른 기세를 과시중인 6번 박상훈을 중심으로 앞에서 버틸 7번 김용규 뒤를 노릴 4번 주현욱의 삼파전 양상이다. 이중 4,6은 협공도 가능하고 외견상의 조건도 나쁘지 않다. 6-4를 무시하긴 어렵다. 다만 최근 마크 추입 비중이 커진 박상훈이 자칫 소극적 운영을 꾀하거나 아예 초반부터 김용규와 충돌할 경우는 상황이 달라질 수도 있다. 반대로 이점은 기습 가능한 이길섭, 틈을 노릴 5번 명경민에겐 호재가 될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역으로 6-7에 주력하는 전략이 낫다는 입장이며 의외성을 고려해 아예 욕심을 내본다면 7-2,5를 꼽고 싶다. 삼복승은 6-7-4 6-7-2 6-7-5 순으로 권하고 싶다.






[부산 3]김치범 입상 무난!

비록 자력 승부 능력은 떨어지나 이를 커버할 뛰어난 운영센스를 겸비한 김치범이다. 오늘은 대진운도 꽤 좋은편이다. 대부분이 기존 선수들이고 경쟁자들과의 관계 또한 원만하기 때문. 결국 우승이 유력한 가운데 앞 뒤에서 묻어가게될 1번 주효진 3번 박성근의 나머지 착순 경쟁이 될 가능성이 크다. 고민은 과연 어느쪽에 집중할 것이냐다. 물론 무난하게 보자면 5-3이 대세. 하지만 주효진도 적당히 반바퀴를 전후하는 승부라면, 자력 버티기도 기대해봄직하다. 휴장기 몸관리는 사실 가장 잘 한 선수란점도 매력적이다.. 이점에서 볼때 역으로 5-1에 비중을 두고 싶다. 삼복승은 5-1-3을 적극 추천. 공격적 투자는 5-1-4 5-3-4 정도를 꼽고 싶다.


 
  댓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은 하신 후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주)최강미디어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 59-58 중앙BD 507호 TEL(02)830-4999 / Fax(02)2612-4997 /E-Mail goodrace@naver.com
Copyright(c) speedom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