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강! 경륜예상지
  • 예상/인터뷰
  • 경륜 출주표
  • 경륜 영상
  • 공지/게시판
 
  • 예상 및 인터뷰
  • 전체보기
  • 설경석
  • 박창현
최강경륜 - 설경석
글 제목
토요
 최강경륜 베팅가이드
작성자 설경석 조회수 3225 추천 0 작성일 2021-08-02

[특선 1]황승호 입상 무난!

탁월한 운영센스를 자랑하는 6번 황승호가 가장 안정적인 입상후보로 대타로 출전 기회를 잡게된 7번 류재열이 선두다툼에 나설 전망이다.

두 선수는 동기생으로서 친분도 두텁고 전법적인 궁합도 나무랄데가 없다. 동반입상이 매우 유력한 조건이다.

단 쌍승은 고민스럽다. 사실 류재열이 초반 황준하 박승민을 활용후 좁혀간다면 직선 경쟁력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다. 다만 부상으로 인해 6~7월을 거의 날려버린것이 문제다.

최근 2주정도 훈련을 열심히 하긴 했지만 경기 감각도 의심이 가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점에서 볼때 6-7이 낫다는 입장이다. 변수는 혹 류재열이 심각할만큼 경기력이 떨어졌을 경우인데 이점은 6의 완승과 함께 3번 곽현명 5번 황준하 2번 이성민에게도 기회로 작용될 수 있겠다. 따라서 굳이 욕심을 내본다면 6-3,5 또는 7-5 정도를 삼복승은 3-6-7 5-6-7 2-6-7 순으로 각각 권하고 싶다.





[특선 2]김관희 입상 안정적, 류재민 변수!

뚜렷한 선두가 드러나지 않는데다 역시 주도형들이 몰려있고 자칫 라인전까지 벌어질 수 있는 경주. 단 한명도 만만히 볼 수 없는 상황이다.

이중 가장 관심이 가는 부류는 충청권이다.

임치형이 전일 경기 내용은 다소 실망스럽지만 '훈련을 너무 많이 해서 다리가 잘 돌지 않았나' 란 의심도 든다.

여기에 김관희가 호조인데다 오기호가 초반 물꼬를 틀 수 있다. 조직력을 살려볼 수 있는 조건.

이때 중심은 김관희가 놓일 가능성이 커 3-1을 중심으로 3-2까지 기대된다.

변수는 위 선수들이 지나치게 소극적 운영을 꾀할 경우인데, 기습 가능한 6번 류재민 7번 김용규로 영향으로 인해 전개가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또한 챤스에 강한 4번 문희덕에게도 호재가 된다. 의외성도 다분한 경주. 따라서 욕심을 내본다면 3-6,4 또는 6-4,1 정도를 삼복승은 1-2-3 1-3-4 2-3-4 3-4-6 1-3-6 순으로 꼽고 싶다.






[특선 3]신은섭 입상 안정적!

전일 아쉬움을 남긴 7번 신은섭의 분투가 기대된다. 지나치게 선행형을 앞에 많이 둔 것이 2착으로 밀린 요인. 하지만 최악의 상황에서 나름 대처가 괜찮았던면도 있다. 집중력은 괜찮다는 평가다.

오늘은 정태양을 적극 활용, 특유의 추입을 노릴 전망이다. 선전이 기대된다. 나머지 착순은 이런 7마크에 집중할 4번 김형완이 눈에 띄는만큼 7-4가 가장 안정적이다. 어제보단 7이 승부 타이밍을 빨리 가져갈 수 있어 더욱 기대되는 차권. 하지만 정태양도 적당한 타이밍에 나선다면 버티기를 기대해봄직하다. 따라서 노려본다면 7-5 정도다. 삼복승은 4-5-7이 대세. 공격적 투자는 2-4-7 3-5-7 3-4-7 정도다.






[특선 4]황인혁 V.후착찾기!

측근을 잘 못챙겨서 그렇지 본인만큼은 꾸준함이 돋보이는 황인혁. 어떤 편성을 만나든 특유의 차분함이 있다. 오늘도 크게 부담없은 상대들인만큼 특유의 집중력과 더불어 낙승이 유력하다.

나머지 착순은 이런 6번과 앞 뒤로 뭉칠 수 있는 7번 정해민 4번 공태민의 접전성이다. 이중 황인혁이 정해민을 좀 더 배려할 듯 보인다. 물론 두 선수가 모두 앞 뒤에서 작전이 가능하나 안정감도 정해민이 조금은 더 나은 듯 하기도.

평소 공태민이 과소 평가된면이 있어 매우 고민스럽지만 6-7,4 순으로 추천. 택일시 7을 밀고 싶다. 대체로 큰 이변은 기대하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삼복승은 4-6-7이 대세. 욕심을 내본다면 2-6-7 2-4-6 정도다.





[특선 5]정하늘 입상 무난!

최근 유독 불안한 모습을 자꾸 노출시키는 정하늘이다. 일단 주도형들을 다수 앞세우는 위치 선정 자체가 좋지 않고 이때 야기되는 갑작스런 변화의 대한 대처도 떨어지는 느낌이다.

오늘은 크게 부담스런 전개는 아니다. 정정교를 활용할 수 있고 아예 뒤로 묶는다면 더 좋다. 1,3,5등을 몰고가며 반바퀴 전후 승기를 잡을 수 있어서다. 정정교는 앞 뒤 에서 모두 좋은 궁합을 나타낼 수 있는 선수다. 따라서 2-7 주력이 손색 없겠다, 변수는 혹 두 선수가 정면 승부 양상으로 가게될 경우인데 이때 2-6 또는 7-1,5 정도가 노려봄직. 극단적 결과의 대한 가능성이 전혀 없지 않아서다. 삼복승은 2-6-7 1-2-7 2-5-7 순으로 권하고 싶다.






[특선 6]정종진 V.후착찾기!

기량에서 한 수위인 1번 정종진의 우승무대다. 나머지 착순은 은근 혼란스럽다. 그동안 궁합은 김현경이 단연 돋보이는데 인지도로 보면 김환윤이 만만치 않고 또 정종진이 작정하고 챙긴다면 6번 엄정일 7번 김민준의 가능성도 충분하다.


일단 김환윤의 어제 2착은 운이 다소 따른 측면도 없지 않았다. 시속도 그리 위력적이지 못했는데 뒤에서 엉키게된 덕을 봤기 때문이다.

배당이 높다면 모르겠지만 인기 대비 불안감도 없지 않은 편이다. 반면 김민준은 자력 버티기도 기대해볼 수 있고 앞선 다툼이 치열해진다면 김현경 엄정일이 묻어올 수도 있겠다.

이중 정종진이 최근 대구팀과 매우 돈독한 사이가 되었다는 점에서 김민준도 은근 관심이 간다. 정종진이 당장 또는 과거인지도보다는 미래, 발전 가능성이 높은 선수를 많이 배려하는 면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1-7,2순으로 주력 밀고 싶고 삼복승은 1-2-7 1-4-7 1-2-4 1-6-7순으로 받치거나 노려보고 싶다.


폭발적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최강 온라인 예상지! 절찬리 판매중!


 
  댓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은 하신 후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주)최강미디어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 59-58 중앙BD 507호 TEL(02)830-4999 / Fax(02)2612-4997 /E-Mail goodrace@naver.com
Copyright(c) speedome.co.kr all rights reserved.